The Definitive Guide to 갱년기 남성의 건강에 도움



그리고 갱년기는 폐경 전후 호르몬의 변화와 함께 찾아옵니다. 하지만 인간사를 단순히 호르몬의 변화로만 해석할 수만은 없는 것인데, 젊은 시절을 정신없이 바쁘게 살아오다가 삶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게 되는 나이가 되면 잃어버린 자기 자신을 다시 찾고 싶은 욕구가 드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비만할수록 남성호르몬은 줄고 여성호르몬이 늘어나기 때문에 체중 관리를 위해, 그리고 긍정적 에너지를 위해 운동 또한 중요해요!

노화로 인한 뇌와 고환 기능의 저하로 남성호르몬 분비가 감소되고 음주나 흡연, 비만 등 남성 호르몬 감소를 촉진하는 잘못된 생활 습관, 스트레스, 고혈압, 당뇨, 호흡기 질환 등 만성 질환이 남성 갱년기의 원인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홍화씨엔 칼슘과 함께 백금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그게 뼈에 좋다네요.

- 한방에서는 호두, 연꽃씨, 대추가 불면약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들 음식은 흥분된 신경을 가라앉혀 잠이 잘 오게 합니다.

여성갱년기 때에는 원두커피 같은 카페인이 많이 들어있는 것을 섭취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는 칼슘흡수를 방해해 골다공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스트레스로 인한 원인 : 과도한 스트레스, 음주, 흡연 비만 등은 남성호르몬 분비를 저하시킨다.

그래서 제품도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건 제주도에서 직접 달맞이꽃 농사를 짓는분이 만드신거라

- 마그네슘 / 마그네슘은 등푸른 생선, 견과류, 콩 등에 많이 들어 있는데, 혈당을 조절하고 전신의 혈류를 원활하게 해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스트레스로 인한 원인 : 과도한 스트레스, 음주, 흡연 비만 등은 남성호르몬 분비를 저하시킨다.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으로 폐경이 가장 우선이며 혈관 및 신경장애로 인해 얼굴, 목, 가슴이 화끈해지고 땀이 나는 작열감이 주로 발생합니다. 또 신경과민, 흥분, 불안, 두통, 현기증, 우울증 식욕부진, 위장장애 등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칡뿌리생즙은 약이 아닌 우리나라의 전통 식품으로서 꾸준하게 섭취하신다면 건강에 도움되는 좋은 식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과도한 열량으로 비만에 영향을 주고 남성 갱년기 나이 값싸게 맛을 내기 위해서 각종 첨가물 등이 들어있고 특히 패스트푸드 속의 트랜스지방은 혈관에 쌓이면 각종 심혈관계 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며 남성갱년기증상에도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달맞이씨오일에 함유되어 있는 리놀렌닉산은 피부 세포로 흡수되어서, 피부노화와 건조를 방지하면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오랜 기간 동안 공급해 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